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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자 휴가비 지원 사업 신청기간, 방법 알아보기(20만원 지원)

by Good라이프 2023. 4. 1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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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부와 기업이 근로자에게 2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합니다. 4월 17일부터 지원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되니 아직 신청하지 못한 기업들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근로자-휴가비-지원-신청-바로가기

 

<목차>
1. 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이란?
2. 신청기간
3. 모집대상

4. 신청방법
5. 이용방법
6. 주의사항

 

 

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이란?

 

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은 근로자가 20만 원을 부담하면 정부와 기업이 각각 10만 원을 지원해, 총 40만 원을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. 지난 5년 동안 운영해 온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올해 1월 2일 9만 명 지원을 목표로 시작했으나, 10만 명이 넘는 뜨거운 관심 속에 1월 27일 조기 마감했습니다.

 

썸네일

 

 

신청기간

현재 5월 31일까지 추가 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 

- 4월 17일(월) 14:00 - 5월 31일(수) 23:59까지

* 참여 신청을 했어도 분담금 입금 기준으로 선착순으로 최종 확정됩니다.

 

 

모집대상

- 중소기업, 소상공인,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, 중견기업, 비영리민간단체 근로자

* 소상공인과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은 대표도 참여 가능하며 전문직은 참여 불가합니다.

 

 

신청방법

모집대상에 해당되는 기업이라면 신청 기간 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누리집에서 기업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. 

근로자-휴가지원사업-신청-링크

 

기업 구분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상이하므로 아래 필요 서류를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기업구분 제출서류
비영리민간단체 -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
-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증
사회복지법인 -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
- 사회복지법인설립허가증
사회복지시설 - 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
- 사회복지시설 신고증
중소기업 - 사업자등록증
- 중소기업확인서(모집기간 중 유효서류)
- 법인등기부등본(*법인 사업자인 경우 3개월 이내 발급받은 법인등기부등본 필수제출)
중견기업 - 사업자등록증
- 중견기업확인서(모집기간 중 유효서류)
- 법인등기부등본(3개월 이내 발급)
소상공인 - 사업자등록증
-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4대사회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
(단, 대표자 제외 상시근로자수 1인 이상 4명 이하인 경우에만 해당)

 

이용방법

적립된 포인트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인 '휴가샵'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
휴가샵-링크

 

사용기한은 적립금을 받은 시점부터 12월 29일(금) 23:59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주의사항

포인트 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포인트 미사용 시 정부지원금 25%를 제외한 금액은 모두 환불되며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 시 참여 대상에서 즉시 제외되며 포인트는 환수 처리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추가 문의사항은 전화(1679-1330)나 메일(vacation.benepia@sk.com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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